국내 여행과 숙소/추천 여행지, 숙소

거제 여행에서 만난 프라이빗 휴가, 거제 아일랜드 풀빌라 호텔 숙박 후기

디오엠 2025. 8. 22. 19:38
반응형

안녕하세요.

편안한 숙소를 찾는 여행 

디오룩입니다.

 

오늘은 "거제 아일랜드 풀빌라" 

숙박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거제아일랜드풀빌라 숙박 후기

거제로 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건 ‘어디서 머무르느냐’였어요. 바다를 품은 거제라면 당연히 오션뷰 숙소를 찾고 싶었고, 동시에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원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곳이 바로 거제아일랜드 풀빌라 리조트였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이곳에서의 1박 2일은 제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답니다. 오늘은 제가 실제로 여름 휴가로 다녀온 후기를 자세히 풀어볼게요.

거제 여행 속 오션뷰 프라이빗 풀빌라

거제아일랜드풀빌라 숙박 후기

거제아일랜드 풀빌라는 거제 시내에서 차로 20분 남짓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숙소에 가까워질수록 점점 넓어지는 바다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데, “와, 제대로 된 힐링 여행이 되겠구나” 싶더라고요.

 

외관은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톤 건물이었는데,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특히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있어 발코니에만 서 있어도 파도 소리가 들리고, 창밖으로는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요.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마음이 탁 트이는 기분이었어요.

다양한 객실 타입과 완벽한 시설

거제아일랜드풀빌라 숙박 후기

제가 묵은 객실은 개별 월풀이 있는 오션뷰 풀빌라였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잡은 건 커다란 통유리창 너머의 푸른 바다였습니다.

 

객실 내부는 모던하면서 따뜻한 우드 톤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고, 깔끔한 침구와 넓은 거실이 인상적이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개별 프라이빗 월풀이었는데요. 주변 눈치 보지 않고 저희만의 시간에 맞춰 목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밤에는 은은한 조명 반신욕을 즐겼고, 낮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씻으니 진짜 ‘프라이빗 휴가’라는 말이 딱 맞더라고요.

 

객실에는 기본적인 주방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간단한 요리를 해 먹을 수도 있었어요. 커피머신, 전자레인지, 조리도구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장을 봐와서 간단히 요리해 먹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거제아일랜드풀빌라 숙박 후기
거제아일랜드풀빌라 숙박 후기거제아일랜드풀빌라 숙박 후기

직접 묵어본 후기 세세한 장점들

체크인은 굉장히 원활하게 진행됐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거제의 주요 관광지나 근처 맛집에 대해서도 몇 가지 팁을 알려주셨답니다.

 

객실 청결도는 10점 만점에 10점. 침구는 보송보송했고, 욕실도 물때 하나 없이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도 호텔 못지않게 준비되어 있어 여행짐을 줄이기에도 좋았습니다.

 

수영장 물은 매일 관리되는 느낌이었고, 물 온도도 적당해서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도 안전했어요. 저녁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와인을 한 잔 했는데, 그 순간만큼은 해외 리조트에 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조용했어요. 옆 객실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아서 정말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었고,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연인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이유가 바로 이거예요.

거제 학동 주변 관광지와 맛집 코스

숙소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학동몽돌해수욕장이 있었는데, 이곳은 몽돌이 부딪히며 나는 소리가 매력적인 해변이에요.

아침에 잠깐 산책 삼아 다녀왔는데, 바닷바람을 맞으며 걸으니 피로가 싹 풀리더라고요.

 

또 거제의 대표 명소 중 하나인 외도 보타니아바람의 언덕도 차로 20~30분 거리라서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오기 좋습니다.

 

맛집은 숙소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거제 대구탕 골목을 추천해요. 시원한 국물 맛이 여행 중 피로를 싹 풀어주고, 거제 특산물인 생선요리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거제아일랜드 풀빌라를 추천하는 이유 & 예약 팁

제가 직접 묵어보니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프라이빗한 풀빌라라는 점이었어요. 가족 단위로 와도, 연인끼리 와도, 남들 시선 신경 쓰지 않고 온전히 쉬다 갈 수 있다는 게 최고 강점이었습니다.

 

가심비 측면에서도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일반 펜션보다 가격대는 조금 높지만, 프라이빗 수영장과 오션뷰까지 고려한다면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약은 성수기에는 금방 마감되니 최소 한 달 전에는 예약하는 게 좋아요. 특히 여름철은 주말 자리가 빨리 빠지니까 일정이 정해지면 바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거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하루쯤은 이런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머물러 보시길 권하고 싶어요. 오션뷰와 수영장, 그리고 조용한 힐링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은 흔치 않거든요.

 

저에게 거제아일랜드 풀빌라는 단순히 숙소가 아니라, 여행의 기억을 완성시켜 준 공간이었습니다. 다음에 거제를 다시 찾게 된다면, 망설임 없이 또 이곳을 선택할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행하시고, 최적의 숙소 선택하시길 바래요! 

 

반응형